중개업무 공제사업 / 공제계약 변경ㆍ보정 신청

공제계약 변경ㆍ보정

1) 변경 및 보정의 범위

  1. ① 공제계약 내용의 변경 및 오기 또는 누락 (예 : 개명, 법인 대표자 변경 등)
  2. ② 등록사항 및 청약서 기재사항의 변경, 오기 또는 누락 (예 : 사무소 이전 및 사무소 명칭 변경 등)

2) 변경 및 보정의 신청서류

  1. ① 공제계약 변경·보정 신청서 1부(온라인 신청서 작성)
  2. ② 변경·보정시 - 중개사무소 등록증 팩스 송부
  3. ③ 증서 재발행시 - 분실사유서 작성 후 팩스 송부

※ 공제 변경·보정 신청서 작성후 ② 또는 ③ 구비 서류를 팩스로 보내신 후 해당 지부에서 공제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. 지부보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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